가우셀만의 이사회실 변경, 새로운 경영진 구성

가우셀만의 이사회실 변경, 새로운 경영진 구성

가우셀만의 이사회실 변경, 새로운 경영진 구성

Blog Article

2021년 10월 1일부터 새로운 경영진을 맞이하게 된 Adp Gauselmann GmbH는 경영진을 맞이합니다: 경영진 이사회 멤버이자 전무 이사인 위르겐 스투마이어, 베르너 슈뢰어 박사, 라스 펠더호프가 일상적인 경영을 도미닉 라쉬(Dominik Raasch) 제품 관리 이사, 프랭크 글래서(Frank Gläser) 연구개발 부이사, 요헨 클레멘스(Johen Clemens) 재무 책임자 겸 CFO(John Clemens)에게 인계합니다.

위르겐 슈투마이어는 영업에 대한 책임을 도미니크 라쉬에게 넘깁니다. 올해 37세인 그는 2004년 9월 1일 가우셀만 그룹에서 학사 과정으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대학원 경영학 석사 과정과 조직 컨설턴트로서의 전문 경력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2019년 5월에 도미닉 라쉬가 국가 및 국제 제품 개발 책임자로 임명되었습니다. 위르겐 슈투마이어의 후임으로 그는 경영 대변인으로도 임명될 예정입니다.

베르너 슈뢰어 박사는 프랭크 글래서에게 연구 개발의 책임을 넘기고 있습니다. 올해 52세인 그는 전기공학 학위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2002년 1월 1일부터 가우셀만 그룹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2011년 7월, 프랭크 글래서는 세인트 갈렌 경영대학원에서 일반 경영학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팀 리더 터치스크린 개발 및 신기술 기획 및 개발 책임자로 재직하던 프랭크 글래서는 2020년 초에 연구 개발 부서 부책임자로 임명되었습니다.

라스 펠더호프는 행정 및 재정에 대한 책임을 요헨 클레멘스에게 넘겨줄 예정입니다. 35세의 그는 2007년 6월 1일 세무 부서에서 행정 서기로 시작하여 이 기간 동안 세법 학사 학위를 취득하며 성공적으로 졸업했습니다. 2012년 9월에는 상업 이사의 보조로 임명되었습니다. 세법 석사 학위를 취득한 후, 요헨 클레멘스는 2018년 5월에 Adp Gauselmann GmbH의 재무 책임자 겸 CFO로 임명되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MERKUR 사업 부문의 전반적인 책임에 변화가 생기지는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이번 신규 임명으로 이전 세 명의 상무이사가 각자의 경영이사회 부서와 함께 맡았던 이중 기능이 제거되고 MERKUR 사업 부문 내 책임이 여러 어깨에 걸쳐 분산될 것입니다. 동시에 이 새로운 구조는 회사가 가우슬만 그룹의 기업 성공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생산 관리는 한스 마틴 그루베의 유능한 손에 맡겨질 것입니다. 요아힘 모르만은 일반적인 품질의 서비스를 계속 책임질 것입니다. 온라인카지노사이트

Report this page